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리뷰

아이패드 미니 6세대 폴리오 케이스 추천~! 뷰씨 폴리오 케이스(미드나잇그린)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심파파입니다.
제가 얼마 전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와이파이 모델을 구입을 했었죠.
그러면 이 패드를 보호를 해줘야겠죠??
정품 케이스를 사려고 했는데 일렉트로마트에 재고가 없다네요.....
그래서 뭐 잘 됐다 어차피 비싸기도 하고 그 돈 아껴서 다른 서드파티 제품들을 여러 개 사용해 보자!!라고 생각을 바꿨습니다.
아이패드는 사 왔는데 보호해 줄 어떤 것도 없어서 사용을 못 하고 있었기 때문에 빨리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쿠팡로켓배송으로 얼른 되는 거 아무거나 사자하고 들어가서 검색을 시작합니다.
근데 막상 아무거나 사자하고 들어갔는데 또... 성격상 아무거나 못 사겠더라고요....
그래서 로켓 중에서도 몇 시간을 고민해서 12시가 되기 전에 결제를 눌렀습니다.
그렇게 고심한 끝에 선택한 제품은 뷰씨 폴리오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색상은 미드나잇그린이라는 조금 어두운 그린입니다. 카키색을 찾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이라 이 녀석으로 골랐습니다.


포장은 이렇게 지퍼락으로 되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. 재활용도 가능하겠네요.


중국산~ 뭐... 애플도 중국에서 만드니깐~~~

안쪽은 이렇게 벨벳 느낌으로 스크래치 안 나게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습니다. 정품과 마찬가지로 자석으로 붙이는 방식입니다. 이래서 선택하게 된 이유도 있습니다. 뒤쪽을 실리콘 케이스로 되어있다면 휴대할 때도 더 두꺼워지고 휴대성이 떨어질 것 같아서 이런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 테두리는 보호가 안 되는 단점이 있지만 휴대성을 위해 적당히 타협을 봤습니다.


케이스를 흔들어봤습니다. 자력은 충분합니다. 잘 안 떨어져요.

이렇게 덮개 부분은 뒤로해서 붙일 수 있고요. 깔끔합니다. 잘 선택한 것 같아요. 그런데 뒤로 붙일 땐 살짝 자력이 부족한 느낌입니다.

요렇게 뒤로 붙여보니 한 손으로 사용할 때 불편함은 없겠더라고요.

뒤로 들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요.

이 부분에서 많이 놀랐습니다. 정말 딱 맞아들어가요. 카메라 부분 진짜 기똥찹니다.

닫은 모습이고요.

영상 시청할 때 아주 유용하겠어요 ㅎㅎ

타이핑 모드 - 사실 이건 펜이 같이 있어야 활용성이 높을 것 같아요. 패드 자체가 작아서 타이핑을 하기엔 사실.... 펜이랑 같이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.

전반적으로 만듦 세나 가격 색상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
정품 케이스와 비교는 못해봤지만 추후에 펜슬 수납에도 용의할 것으로 보이고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굳이 정품 케이스를 안 사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제 생각입니다 ㅎㅎ

그럼 이만~~~~~


반응형